지킬의 이중성을 발견하는 사람들
지킬의 이상한 점을 발견하는 어터슨,하지만 엠마는 저지하지만 댄버스는 불길함을 느낀다,루시가 지킬의 연구소로 찾아와 지난 밤 하이드와의 사랑을 얘기한다.
장소: 1.지킬 연구소2.길
장면: 엠마와 어터슨이 지킬 연구소로 찾아옴, 연구소로 나와 어터슨과 엠
미술관 등 각종 전시회 및 행사를 통해 그들의 정신적인 지도력의 부재를 극복하고자 노력하였다. 19세기는 산업화에 따른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가 본격적으로 촉진되던 사회였으며,이에 따라 귀족의 전유물이였던 예술이 물건의 소비를 위해디자인의 형태로 일상생활에 침투하였다.새로운 지도층인
매년 2월 말 ~ 3월 초 사이 4일 동안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축제.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
리우 카니발은 포르투갈에서 브라질로 건너온 사람들의 사순절 축제와 아프리카 노예들의 전통 타악기 연주와 춤이 합쳐져서 생겨났다가 이것이 점차 발전하여 20세기 초 지금과 같은 형식의 카니발
*머리말*
인간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타인과 의사소통을 하는 즉,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활동을 끊임없이 이어간다. 그것은 자신의 의지에서 비롯될 수도 있고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그 행위를 강요당하기도 한다. 가령 어느 사람이 길을 가다가 옥탑광고를 우연히 보게 된다든지 버스 안
1900년대 초반에 모더니즘은 세계에 대한 이미지를 구성할 때 물감이란 재료를 다루는 행위에 의존하고 있고, 또 거기에 관심을 집중시킨다는 점에서 매우 주관적이다. 이런 면에서 모더니즘은 작가 중심적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입장들은 추상적 차원의 관심이 아니다. 예술이 고무할 수 있는
핀 조명과 레이저, 싸이키등을 써서 화려하게 보이게 함과 동시에 색깔을 통해 각각의 감정을 표현.
ACT 4 숲속에서의 밤이 지나고 새벽이 되는 배경. 밝은 푸른색의 조명에 드라이 아이스가 밑에 살짝 깔리는 무대
ACT 5 교실에선 암전과 함께 헬레라가 잠에서 깨는 속도와 함께 점점 밝아진다.
극장조건이 그럴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극장구조는 지붕이 뚫린 반 옥외 극장인데다 무대가 개방형이어서 앞면의 막이 없었으며 장치, 조명등은 사용되지 않았다. 연기자에게는 각자 맡은 대사만 주어졌으며 여성 역은 변성기 이전의 소년배우가 맡아야 하는 등 특수 사정을 감안하여야 했다
1. 연구목적
삐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한 이야기이다. 삐삐가 펼쳐내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은 동화책에만 있을 흥미로운 세계로 우리를 감동시킨다 .
전 세계 어린이들과 어른들의 머릿속에 펼쳐져 있던 상상속의 뒤죽박죽별장과 삐삐의 이야기를 무대로 연출함으로써 텍스트의
미술이었다고 주장하였다.
사회주의적 사실주의의 원칙에 따라 '인간성격과 인간생활을 현실 그대로의 구체성과 진실성을 가지고 생동하게' 그려낸 사실화 강조. 추상화·추상화조각 등 `추상은 죽음`이라 하여 배척하였다.
미술의 분야를 사회적 기능에 따라 기념비미술, 영화미술, 무대미술, 장식미
무대미술을 담당, 일련의 대장식(大裝飾) 패널을 완성하기도 했다. 신화 ·성서 ·영웅서사시와 문학작품을 주제로 한 많은 작품을 남겼으며, 그 강렬한 개성과 대담한 구도와 필치 등으로 독자적인 미적 세계를 확립하였다. 그는 신화 ·성서 ·영웅서사시와 푸시킨 ·레르몬토프 ·셰익스피어 ·괴테 등